A Secret Weapon For 다크걸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예전에 작성한 글인데 바뀐 내용이 적용이 안되어 있다는 문의 글들이 '크롬 동영상 재생'에 대한 새로운 방법을 공유해 봅니다. 

두 달 후, 한국 경찰청 사이버안전국은 아동음란물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운영한 혐의로 손 씨를 구속 송치하였다고 발표했다.

자세하게 묘사한다면 발끝은 검게 썩었으며, 뒤꿈치 역시 분홍색으로 썩어 피부가 벗겨진 상태이다. 심지어 발바닥의 중간 부분은 다른 부위보다 심하게 썩어 뼈 부분이 보인다. 또한 발에 전체적으로 구더기가 기어다니고 있다.

기존에는 동영상을 재생하기 위해서는 플래시와 자바 스크립트는 필수적으로 사용되었지만, 바뀌 크롬에서는 이 섹션이 사라지기도 했고 기본적으로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미 법무부는 "아동 성 착취를 이용해 수익을 낸 다크 웹 사이트는 가장 추악한 곳이며 절대 용납할 수 없는 범죄 행위를 저질렀다"라고 비난하며 "미국 정부는 아동 성범죄자들이 무법 온라인 공간을 방패 삼아 활동하는 것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구글에 영어로 검색해보면 살인・고문으로 필리핀 감옥에 공조수사로 잡혀간 사람이 있다. 인육 잔치 운운하며 떠벌려놓고 실체는 단순한 컨셉충이라서 수사를 하다가 때려치운 사태도 있고, 마약과 어린이 성착취 관련 범죄자는 지금도 찾아내서 잡아넣고 있다.

또한 직접적인 링크는 없지만 텍스트만으로도 충격을 줄 수 있는 서술이 많으니 아래의 서술을 묵독하는 것만으로도 정신적 충격을 받을 수 있을 가능성이 있다.

채식을 장려하고 육식을 반대하는 사람이 제작한 사이트의 일부로, 도축 장면의 잔혹함을 보여주는 각종 자료들이 나온다. 즉, 가축이 식탁 다크걸 주소 위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이 나오는 것이다.

목록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구글을 포함한 대형 사이트에서 네오나치 사이트 주소를 내려버린 뒤론 네오나치 사이트가 다크 웹으로 들어왔다. 영어뉴스

화면에는 어도비 플래시를 실행하면 볼 수 있다는 설명문구만 있으며 동영상이 나오는 화면에서는 계속 이 현상으로 재생이 안되고 있습니다. 

영상에서 악어 무리가 잠복하던 중 한 마리가 얼룩말의 복부 부근을 물어뜯는다. 얼룩말은 간신히 육지로 탈출하였으나, 고통에 몸부림치며 육지를 달리면서 내장이 쏟아진다. 마지막에 땅에 쏟아진 내장을 가까이 바라보며 영상이 끝난다. 내장을 핥는 것처럼 보인다는 의견도 있다.

자신이 정말 비위가 강하거나 정신적인 스트레스에도 버틸 수 있는 괴물급의 강철 멘탈을 가지지 않은 이상 이 문서 자체를 안 읽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롭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